2003년까지 하타 요가 연습을 지속한 후, 아쉬탕가 요가 수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요가의 깊은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채 아사나 자세의 완성에만 집중하였고, 이로 인해여러 차례의 부상과 고통스러운 시간을 겪었습니다. 그러나 2009년, 스승인 Mark Darby를 만나면서 제 요가에 대한 사고와 삶의 방식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.
첫째 아이의 출생 이후, 2011년 몬트리올에서 Mark Darby에게 첫 교육을 받았으며,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배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또한 요가의 다양한 접근 방식을 익히기 위해 Dharma Mitra, Iyengar, Jivamukti, Ashtanga Senior Teachers 의 교육을 받았습니다.
스승에게 배운 토대와 다양한 학습 방식을 융합하여 특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나의 가르침의 핵심은 부상과 통증을 예방하며, 올바른 움직임을 통해 요가적 치유를 이루는 것입니다. 나의 수업 및 교육 스타일은 유연하면서도 매우 직접적 입니다. 나는 지혜와 열정으로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며, 유머와 주의 깊음, 신체적 및 내면적 정렬에 깊이 관여하여 학생들의 변화와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.
이 길을 먼저 걸어온 도반으로서, 여러분과 함께 요가 친구가 되어 잘 걸어가고 싶습니다.